BRAND STORY CS CENTER LOGIN MYPAGE CART


    전세계 연구원들의
    지혜와 철학을 담은 화장품

    EPICTETOS

화장품의 효능은 “연구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은 재료라도 요리사에 따라 음식 맛이 다르듯 말이죠.


에픽테토스 브랜드 설립 이전 함께 할 연구원을 찾기 위해 총 98명의 화장품 연구원을 만나 '화장품 개발'이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대부분 연구원들의 "콘셉트 성분이 뭐냐”라는 질문을 하며,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성분, 요즘 뷰티 유행 같은 것들을 이야기하였고,단 5명의 연구원만이 자신만의 기준과 처방 목적 등 '화장품에 대한 뚜렷한 생각과 철학’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들은 대화만으로도 화장품 개발에 대한 열정이 보였고 만든 제품에 자부심이 있었으며, 수치적으로도 내부 효능 테스트에서 30% 이상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연구원과
판매만을 위한 화장품을 개발을 하는 연구원의 결과물이 같을수 있을까요?
좋은 성분, 특별한 기술만으로도 화장품을 개발할 수 있죠. 하지만 결국 그것을 찾고 개발하는 것은 ‘연구원’이란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합니다.

저희 에픽테토스는 특이한 성분, 특별한 기술을 찾는 것보다 개발 철학이 뚜렷한 연구원 섭외에 집중하고 있으며 그들이 마음껏 연구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판매만을 위한 요즘의 트렌드, 소비자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개발하는 화장품이 아닌, 연구원들의 경험과 철학을 존중하여, 그들의 지혜가 담긴 화장품을 개발해 나가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